위챗문의


카카오톡 문의


전화문의


견적 의뢰하기
010-3187-9433

DHS_worldallthings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보관수수료] 중국 현지 창고 보관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중국 창고 보관일 경우 트래킹번호 입고일 기준으로 30일까지는 무료보관 가능하시며

    30일 이후 하루 천원씩 청구, 90일 지나면 자동 폐기처리 되십니다. 

    *주문서에 작성하지않은 노데이타 트래킹번호는 30일 지나면 자동 폐기처리되며 

    포장요청오류건 및 출고보류등 문제건은 30일 지나면 자동 폐기 및 삭제처리 되는점 유의부탁드립니다.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2. Q

    [배송기간] 배송기간은 대략적으로 어떻게 되나요?

    배송대행:


    해운 : 해운일 경우 중국 현지 출고일 기준 국내배송까지 평균적으로 3~5 일정도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다만 세관 스케쥴은 항시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더 빠르거나 늦어질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항공: 항공일 경우 중국 현지 출고일 기준 국내배송까지 2~3 일정도 소요됩니다.

     제일 빠른 경우 출고완료 된 다음날 통관완료 및 국내배송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매대행: 구매대행일 경우 중국 현지 셀러측에서 배송을 언제 시작하는지에 따라 배송기간이 다를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구매견적 올려주신 이후 국내배송까지 대략 7~15 일정도 소요되실수 있으며 해외배송이다보니 여러가지 이슈가 있을수 있는 관계로 급한 주문건은 진행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3. Q

    [배송대행] 배송대행은 어떤 순서로 진행되나요 ?

    1. 중국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하셔서 저희 측 창고 주소지로 상품을 배송 시켜야 합니다.


    2. 저희 사이트 배송대행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이때 국내에서 수령하실 주소지로 기재합니다.


    3. 상품이 입고되면 현장에서 검수 및 포장을 진행해드립니다.


    4. 포장이 완료되면 국제배송비용 견적을 드리며, 배송비용 결제완료 되면 출고 가능합니다.


    5. 출고된 이후 중국 및 한국세관 통관이 완료되면 국내 택배사로 인계되어 사무실 앞까지 배송이 됩니다.

  4. Q

    [구매대행] 구매대행은 어떤 순서로 진행되나요 ?

    1. 중국 쇼핑몰에서 구매원하시는 상품 선택 후 저희 사이트에서 구매대행신청서를 작성합니다. 바로 국내에서 수령하실 주소지 정보를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2. 담당자가 확인 후 문제없다면 1 차적으로 구매비용 견적을 드리며 결제하시면 구매진행 도와드립니다.


    3. 상품이 입고되면 현장에서 검수 및 포장을 진행해드립니다.


    4. 포장이 완료되면 2 차적으로 국제배송비용 견적을 드리며, 배송비용 결제완료 되면 출고 가능합니다.


    5. 출고된 이후 중국 및 한국세관 통관이 완료되면 국내 택배사로 인계되어 사무실 앞까지 배송이 됩니다.

  5. Q

    [배송대행] 창고에 재고를 쌓아 두고 진행하고 싶어요.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1. 당사에 재고를 등록,보관하여 출고 하시는 경우 수수료는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2. 다만 재고등록시 물품수량이 많아 수량확인이 필요한 경우 수량검수비용이 추가될수 있습니다. 


    3. 출고 시 포장상태에 따라 저희 현장 포장자재를 사용하는 경우 포장자재비용이 추가 청구될수있습니다.


    4. 재고 상품도 동일하게 30 일까지 무료보관이며, 30 일 초과시 창고보관료 건당 3000 원 추가되며, 최대 140 일 기간동안 보관 가능합니다.

  6. Q

    [배송대행] 선적은 매일 있나요? 인천항, 평택항 어느쪽으로 진행되나요?

    선적스케쥴 - 해운 및 항공은 일반적으로 토요일 제외 주 6 일 출고진행되며, 간혹 스페이스 부족인 경우 선적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출고마감시간 - 

    해운: 오전 9 시반 결제건까지 당일 출고됩니다.

    항공: 오후 1 시 결제건까지 당일 출고됩니다.


    입항지- 

    해운 : 해운은 평택항/인천항으로 입항됩니다.

    *혹 식기류 사전 수입신고가 필요하신 경우 평택항 신고기관코드 016 으로 신고하시면됩니다.


    항공: 항공은 인천공항으로 진행됩니다.


    LCL: LCL 건도 인천항으로 입항됩니다.


    *당일 선적&항적 안내는 공지사항에 매일 업로드 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7. Q

    [기타]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어요

    세금계산서는 회원정보에 기재된 사업자정보로 자동 발급됩니다.

    공지사항 참고부탁드립니다.

  8. Q

    [배송대행] 노데이타란 무엇인가요 ?

    노데이타란 ? 트래킹번호 상품이 창고에 도착을 했으나 입고스캔 당시 해당 트래킹번호로 배송대행신청서 작성이 되지 않은 화물을 노데이타 분류 되었다고 합니다. 


    노데이타 처리방법: 입고된 화물에 사서함번호가 기재되어있는 경우 고객님께 노데이타 입고관련 알림톡을 전송해드리고 있으며 배송대행신청서에 해당 트래킹번호를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현장에서 확인 후 보통 24 시간 이내로 해당 주문서에 상품을 수동으로 입고매칭 해드리고 있습니다.


    *노데이타 건은 정상적인 입고건보다 입고재매칭 및 화물사진촬영에 3~4 배는 되는 시간이 소요됨으로 입고가 지연될 수 있으니 가급적 상품 도착전에 주문서에 트래킹번호를 정확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9. Q

    [부가서비스] 사진촬영 ,검수 ,원산지작업등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

    부가서비스일 경우 입고완료단계에서 작업 가능합니다.

    입고완료이후 1:1 문의게시판으로 어떤 작업 원하시는지 글 남겨주시면 현장에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예시


    1. XX 트래킹번호 상품 수량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 로고 상세히 재촬영 or 특정 물품 상세촬영 등등)

    2. XX 트래킹번호 상품 원산지 스티커 부착해주세요.

    (상품자체 겉면 위에 부착 or 상품 포장지 위에 부착 or 의류 라벨링 작업 등등 작업방식 상세히 설명부탁드립니다. )

  10. Q

    배송비 이외에 어떤 비용들이 발생할 수 있나요?

    배송비 이외 아래의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1) 관세부가세등 수입세

    2) 기타 부가서비스료 ( 배송비 결제 시 포함 / 안심포장 / 압축 포장 등 )

    3) 상품 보관료,재고출고비용,노데이터비용 

    4) 화물 배송료 (중량및 길이 초과로인한 중형화물택배 이용료)

    5) 통관불가로 인한 각종 수수료 (검역비, 카톤분할수수료, 폐기비용)

    6) 반송수수료 (해외/국내 반송 시)

    7) 간이통관, 일반통관을 위한 통관대행 수수료 및 기본요율 초과 세관(개발원)창고료


    배송비용 이외 발생된 비용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